KBS 2TV 새 음악예능 ‘건반 위의 하이에나’(연출 남성현)가 화려한 콜라보 라인업을 공개했다. 윤종신, 정재형, 그레이, 후이로 신 구 음원강자들의 대결이 펼쳐졌던 파일럿 방송에서 그레이-리듬파워 VS 에일리-멜로망스 정동환이라는 팀대결 포맷으로 재미와 감동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것.
파일럿 방송 직후 당당히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면서 ‘비트마스터’임을 입증한 그레이와 파이팅 넘치는 리듬파워 3인조, 2017년 전체 음원 순위 1위의 에일리와 차트 위의 망부석이라 불리는 멜로망스 정동환 등 개성 넘치는 뮤지션들이 각각 한 팀을 꾸려 양보 없는 신곡 대결을 펼친다.
먼저 그레이와 팀을 이루게 될 ‘리듬파워’는 ‘쇼미더머니’를 통해 실력과 대중성을 인정받은 행주와 보이비, 지구인 등 이름 만으로도 독특한 개성과 그룹 컬러를 뿜어내는 3인조 힙합그룹. 첫 녹화가 끝난 뒤, 정형돈마저도 엄지를 치켜든 거침없는 예능감과 파이팅 넘치는 음악은 첫 방송부터 대중에게 리듬파워만의 색깔을 확실하게 심어줄 전망이다.
KBS 2TV ‘건반 위의 하이에나’는 3월 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