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신제품] 신일산업, ‘롤링스턴 코드리스 청소기’ 外

▲ [신일산업_사진자료] 신일산업, 전원선 없이 강한 ‘롤링스턴 코드리스 청소기’ 출시
신일산업, 전원선 없이 강한 ‘롤링스턴 코드리스 청소기’ 출시

○…종합가전 기업 신일산업은 전원선 없이도 강력한 흡입력을 갖춘 ‘롤링스턴 코드리스 청소기’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전원선 연결 없이 작동하는 충전식 청소기로, 150W의 토네이도 바람을 일으키며 탁월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이어 1분에 5천번 쓸어 담는 효과가 있는 회전솔은 큰 먼지부터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한다. 분리가 쉽고 물 세척까지 가능한 필터는 장기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고성능 리튬이온 배터리로 5~6시간 충전 후 20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손잡이는 최대 50도까지 구부러지며 연장관도 최대 70cm까지 조절 가능해 신체 부담도 없는 편이라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이미지] 1800 레포사도 바틀 리뉴얼 기획컷

프리미엄 데킬라 ‘1800’ 바틀 디자인 리뉴얼

○…프리미엄 데킬라 ‘1800’이 바틀 디자인을 리뉴얼했다. 용량은 750㎖로 바틀 전면 하단에 1800 전통 문양을 삽입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조했으며, 심플해진 새 브랜드 로고를 적용해 모던함을 더했다. 맛은 아네호ㆍ레포사도ㆍ실버ㆍ코코넛으로 구성됐으며, 최상급 100% 블루 아가베로 주조돼 오랜 기간 사랑받아왔다.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 선물로 쓰기 안성맞춤이라는 평이다.

▲ [사진] 파이렉스 베이비 스토리지
▲ 파이렉스 베이비 스토리지

코렐 브랜드, 파이렉스 이유식 용기 6종 출시

○…글로벌 주방용품 제조회사 코렐 브랜드는 파이렉스 이유식 용기 6종을 새로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파이렉스 이유식 용기는 모두 4면 밀폐, 스팀홀, 다용도, 멀티 쿠커 등 총 6가지로 구성돼 초보 부모를 위한 실용적인 기능을 탑해했다. 

‘파이렉스 4면 밀폐 이유식 용기’는 각각 원형과 정사각형의 2종으로 구성됐다. 4면 결착 날개 뚜껑을 통해 이유식을 샐 틈 없이 막아줘 외부 이동시 안심할 수 있으며, ‘스팀홀 이유식 용기’는 실리콘 원터치 뚜껑에 스팀홀이 내장돼 전자레인지 사용 시 증기를 배출해준다.

이어 ‘다용도 이유식 용기’는 200㎖, 360㎖로 구성돼 이유식 외에도 소분해 나눠 담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파이렉스 이유식 멀티 쿠커’는 이유식 거름망ㆍ채소를 갈아주는 강판ㆍ과즙을 짜내는 스퀴져ㆍ실리콘 뚜껑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춰 손이 많이 가는 부모들에게 환영받고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