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는 기업브랜드출범 22주년을 맞아 패키지브랜드 ‘하나팩 프리미엄’을 론칭했다. 오는 4월부터 하나투어 이용객들은 가성비를 고려한 ‘하나팩’과 가심비가 뛰어난 ‘하나팩 프리미엄’ 중 취향에 맞는 여행상품을 선택해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하나팩 프리미엄은 항공ㆍ호텔ㆍ일정ㆍ가이드 등 여행요소들이 기존 패키지 상품인 하나팩보다 고급스럽게 구성된 상위 10% 여행상품군으로 대한항공ㆍ아시아나항공 등 국적기를 우선적으로 이용 후 전 일정 특급호텔에서 숙박할 수 있다.
식도락ㆍ문화체험ㆍ레포츠 등 다양한 테마요소가 여행일정에 포함되며, 지역별 BEST 가이드가 여행을 인솔한다. 또, 여행일정에 포함되는 쇼핑ㆍ선택관광을 최소화해 한결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대표적인 하나팩, 하나팩 프리미엄 상품은 하나투어가 기업브랜드출범 22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고객 감사드림 Festival’ 프로모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는 18일까지 열리는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4월부터 출발 가능한 하나팩, 하나팩 프리미엄 패키지 여행상품들을 비교ㆍ예약할 수 있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는 각종 자유여행상품도 저렴하게 예약 가능하다. 해외호텔은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부터, 해외항공권은 왕복 기준 10만 9천원부터 찾아볼 수 있다. 이어 주요 관광지 입장권 및 교통패스는 최대 62%까지, 현지투어상품도 40%까지 할인 판매된다.
하나투어 측은 “하나팩은 가격 대비 효용성을 따지는 고객들을, 하나팩 프리미엄은 비용을 조금 더 지불하더라도 차별화된 여행을 원하는 고객들을 주 타겟으로 삼았다”며 “다양한 이벤트 및 상품들을 준비해 고객들을 만족시키겠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프로모션 관련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www.hanatou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오탁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