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공연&전시] 이루마&커피소년 콘서트 外

▲ 이루마&커피소년
◇공연

이루마&커피소년 콘서트/ 10일 안양아트센터 대공연장/ 피아니스트 이루마와 가수 커피소년이 한 무대에 오른다. 1부는 싱어송라이터 커피소년의 어쿠스틱 라이브 콘서트가 진행된다. 중독성있는 멜로디와 서정적 멜로디로 1부 무대를 채운다. 2부는 이루마의 피아노 콘서트가 이어진다.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는 실력파 피아니스트 이루마의 연주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공룡이 살아있다/ 10일~11일 수원 SK아트리움 대공연장/ <공룡이 살아있다>는 디즈니 <라이온킹> 등 최정상 제작진이 참여한 어린이 창작뮤지컬이다. 김태근 작곡, 김명제 안무가, 그리고 뮤지컬 라이온킹의 오브제 제작감독 김학수 등 최고의 제작진이 모여 이전엔 볼 수 없었던 살아있던 공룡 화석들의 환상적인 무대를 보여준다.

◇전시

THE SHIFT/ ~11일 갤러리박영/ 이번 전시는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며 이상적인 소통으로의 이동’이라는 단어의 큰 주제를 담고 있다. 갤러리박영 개관 10주년에 맞춰 시작되는 전시다. 회화 조각 공예 설치 분야에 각기 다른 스타일과 기법을 시도함으로써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는 작가들을 소개한다.

광명동굴 공룡체험전/ ~6월24일 광명동굴 라스코관/ 5억5천만 년 전 선캄브리아대의 지질층 그대로 현재까지 존재하는 광명동굴과, 1억5천만 년 전 멸종한 쥐라기 시대 공룡들의 세상이 펼쳐지는 라스코전시관이 만났다. 시공간을 넘나들며 관람객이 직접 보고 만지고, 체험하는 스릴과 재미를 추구하는 오감만족형 체험형 전시를 구성해 공룡에 대한 지식을 쌓아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 THE SHIFT

허정민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