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낚시 명인과 함께하는 대마도 낚시 투어 상품 출시

▲ [하나투어 보도자료] 하나투어, 대마도 낚시 테마여행상품 출시 사진

㈜하나투어는 ‘명인 박진철 프로와 함께하는 낚시 투어-대마도 편’ 테마여행상품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해양수산부가 추산한 2016년 자료에 따르면 국내 낚시 인구는 이미 760만 명을 넘는 등 명실상부 ‘국민 취미’로 자리잡았다. 또, 지난 2017년 3분기 여론조사기관 컨슈머인사이트와 세종대학교의 공동조사결과에서도 여행 시 병행하기 좋은 취미ㆍ운동 활동 계획으로 낚시가 1위를 차지했다.

 

이에 하나투어는 대마도 낚시 테마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테크니션’ 등 다수의 매체에 출연한 낚시 명인 박진철 프로와 함께 하는 상품이다. 2박3일 간 온전히 낚시만을 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돌아오는 날을 제외한 전 일정 갯바위에서 낚시를 진행해 긴꼬리벵에돔ㆍ감성돔ㆍ참돔 등 대마도 고급 어종의 손맛을 느낄 수 있다. 

일정 내내 박진철 프로가 출조지에 동행해 낚시 기술을 전수하며, 낚시 후 저녁 만찬 자리에서 진행되는 낚시 강연 및 질의 응답시간을 통해서도 낚시 명인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오는 4~5월 동안 총 10회 출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오탁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