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다이제스트] KEB하나은행, ‘하나된 평창 적금’ 추가 판매 外

하나은행, 평창 적금 통해 이웃 사랑 실천한다

○… KEB하나은행은 평창 동계 패럴림픽 개막을 맞아 오는 23일까지 ‘하나된 평창 적금’을 추가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하나된 평창 적금은 장애인ㆍ장기기증 희망 등록장ㆍ헌혈증 소지자 등에게는 특별 우대금리를 적용해 최대 연 2.7%의 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이다.

 

가입 금액은 1인당 최대 20만 원, 가입 기간은 1년이다. 하나은행은 신규가입자 한 명당 1천 원을 장애인 관련 단체에 기부할 계획이다.

‘이목구비를 책임져드려요’…새마을금고, 치아 공제 관련 상품 출시

○…새마을금고는 충치와 임플란트는 물론 눈, 코, 귀 등을 수술할 때 보장해주는 ‘무배당 MG 웃는 얼굴 치아 공제(갱신형)’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새마을금고에 따르면 이번 상품은 충치와 잇몸질환에 따른 충전치료ㆍ크라운치료ㆍ임플란트ㆍ틀니치료 등을 보장한다. 충전치료는 연간 보장횟수에 제한이 없으며 임플란트와 틀니치료 시에는 50만 원을, 크라운치료 시에는 20만 원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각막이식수술, 안과 질환 수술, 이비인후과 질환 수술, 외모특정 상해 수술 등도 보장한다. 상품은 10년 만기 갱신형으로 최대 7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수협, ‘사랑해독도정기예금’으로 최고 연 2.5% 금리 제공

○…Sh수협은행은 독도사이버지점 개점 5주년을 맞아 ‘사랑해독도정기예금’ 특별판매를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상품은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최고 연 2.5%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우대금리는 상품 가입 시 0.1%포인트를 제공하며, 사랑해독도 정기적금ㆍ자유적금ㆍ수협은행 대출ㆍ펀드ㆍ신탁ㆍ카드 등을 한 건 이라도 보유한 고객은 0.1%포인트 제공된다.

또 금리우대쿠폰을 받거나, 스마트폰 뱅킹 가입 및 첫 거래 시 각각 0.1%포인트를 올려준다. 우대금리를 모두 받으면 가입 기간별로 3개월 이상 6개월 미만은 연 2.2%, 6개월 이상 1년 미만은 연 2.4%, 1년 만기는 연 2.5%를 적용받는다. 한도는 600억 원으로 개인 고객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행사기간 Sh수협은행 스마트뱅킹 회원으로 가입하는 고객 선착순 3천 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무료로 제공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