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보건대학교, 태국 뷰티산업 사업가ㆍ전문가 특별연수 개최

▲ 삼육보건대학교 (1)
▲ 삼육보건대학교

 

▲ 삼육보건대학교 (3)
▲ 삼육보건대학교 (3)

 

삼육보건대학교는 G-Beauty Academy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태국 뷰티산업 현장 사업가 및 전문가들을 위한 특별연수를 개최했다.

 

삼육보건대는 지난해 11월에 태국 화장품 제조 회사인 TF Cosmetology와 협약을 체결했으며, 올해 2월 태국 왕립대학 중 최고 명문인 Suan Sunandha Rajabhat University 내 G-Beauty Academy 센터를 설립하고 본격적인 사업을 추진한 결실로 한국에서 특별연수를 개최하게 됐다.

 

이번 연수 참가자는 18명이며 태국에서 피부, 건강 등 다양한 사업체의 CEO와 기업의 핵심 인재들이 참여했다. 이들은 또한 대학에서의 교육 외에 국내 굴지의 여러 뷰티 관련 회사를 탐방하고 정보를 습득했다.

▲ 삼육보건대학교 (4)
▲ 삼육보건대학교

박두한 총장은 “우리 대학은 보건계열특성화대학으로 뷰티 관련 학과들의 강점을 더욱 강화시키고 K-Beauty의 수준을 넘어서 Global Beauty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G-Beauty Academy를 설립하게 됐다”며 “이번에는 짧은 단기연수였지만 앞으로 더 다양하고 실제적이고 구체적인 연수가 진행될 것이며 태국에서 G-Beauty Academy를 통해 여러 가지 필요한 사업에 많은 도움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남양주=하지은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