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아트리움 아이러브맘카페에서 진행된 ‘아이맘 굿닥터’ 행사…전문의와 함께해

▲ 아이맘굿닥터 사진2

수원시육아종합지원센터 SK아트리움 아이러브맘카페는 지난 22일 ‘아이맘 굿닥터’행사를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이의 건강과 성장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강의로 진행됐다. 최혜진 경기도의료원수원병원 소아청소년 정신건강의학과 과장이 ‘영유아 사회성 발달’에 대해 강연했다.

 

최혜진 과장은 영유아 사회성 발달의 중요성과 개월별 애착·정서 발달을 다양한 사례를 들어 설명해 참석 부모들의 호응을 받았다. 강의가 끝난 후에는 질의응답이 이어졌다. 참석자들은 평소 아이를 돌보며 궁금했던 것을 질문했다.

‘아이맘 굿닥터’는 하반기 9월~10월 중 한 번 더 진행될 예정이다. 수원시에 거주하는 시민 중 36개월 이하 영유아를 둔 부모는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다.접수와 문의는 아이러브맘카페(031-268-0989/0202)로 하면 된다.

 

센터 관계자는 “예정됐던 60분을 넘어 80여 분 진행될 정도로 부모들의 열정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며 “강사로 참여한 최혜진 과장과 참가 부모들이 웃음으로 함께 할 수 있어 기뻤다”고 밝혔다.

손의연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