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수원점은 29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약 18일간 봄 정기세일에 돌입해 본격적인 고객맞이에 나선다.
이번 봄 정기세일 테마는 ‘꽃 피었습니다’로 ▲‘봄 패션, 꽃 피었습니다’, ▲‘피부, 꽃 피었습니다’, ▲‘나들이, 꽃 피었습니다’ 등 쇼핑의 재미를 더하는 세부 기획전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AK플라자 수원점은 정기세일에서 남녀 의류ㆍ화장품ㆍ핸드백ㆍ구두ㆍ가정용품 등의 상품군을 기본 10~30%까지 할인하고, 이월상품 기획전을 통해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정기세일의 일환으로 2층 출입구ㆍ5층 유아동ㆍ1층 전면에 ‘봄꽃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각 스튜디오에 설치된 스탬프를 완성 후 사은 데스크를 방문하면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야외 웨딩홀을 모티브로 꾸민 봄꽃 포토존에서는 방문 고객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으며 세일기간 동안 상시 운영된다.
6층 AK갤러리에서는 다음 달 22일까지 ‘꽃피는 봄이 오면’ 전시회를 열고 이화진, 권경엽, 신성환, 송수영, 타카시 무라카미 등의 꽃을 주제로 한 작품을 선보인다. 방문 고객이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며, 오전 10시 반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이어 세일 첫 주말과 둘째 주말에는 AK카드로 15만 원 이상 구매 시 벚꽃 관련 선물을 증정한다. 첫 주말인 29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200명 한정으로 벚꽃 디퓨저를, 둘째 주말에는 100명 한정으로 벚꽃 술잔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에 신한카드ㆍKB 국민카드로 30만 원 이상 구매 시 금액 대별 5% 상품권을, AK신한카드로 가전/가구 단일 브랜드에서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금액 대별 7.5% 상품권을, AK IBK 체크카드로 20~40만 원 이상 구매 시 10% 상품권을 증정한다.
기타 행사 및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오탁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