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 학부모 대상 진로·진학 아카데미 9월까지 진행

인하대가 자녀들의 대학진학을 앞둔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진로·진학 아카데미를 연다.

 

이번 아카데미는 지난달 31일부터 9월 초까지 18주 간 토요일을 이용해 인하대 60주년기념관에서 진행된다.

 

진로·진학 아카데미는 고교 생활 방법부터 대입까지 전반적인 대학 입시에 대한 내용을 다룬다. 3회를 한 커리큘럼으로 하며 단계별심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 학교생활 시기와 자녀들의 학년에 따른 맞춤형 강의가 준비된다.

 

지난달 31일부터 열린 1차 아카데미는 고3 학부모를 대상으로 했다. 첫 번째 시간은 대입 전형 안내와 초청 강사의 대입준비 전략 강의가 마련됐다.

 

이달 마련되는 2주차 강의에서는 학생부 종합전형 평가에 대한 설명과 ‘고교생활 어떻게 할 것인가’를 주제로 한 특강이 열린다. 같은 달 21일 세 번째 강의는 인하대 재학생들이 합격 사례를 들려주는 시간이 마련되고 인하대 입학사정관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도 진행된다.

 

2차 아카데미는 고교 1·2년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5월 마련된다. 고교 1·2년생이 알아야 할 고교생활 방법과 학생부종합전형 준비 방법, 인하대 재학생들의 고교생활 비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 방법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하대 입학안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준구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