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K호텔서울, 도심 속 자연 분수광장 바비큐 비어 파티 개최

▲ The-K호텔서울 바비큐 비어 파티-1

서울 서초구 양재동 더케이호텔서울은 신록의 계절 5월을 맞아 도심 속 자연을 즐기며,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도록 신나는 라이브 음악과 함께 다양한 바비큐와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부담 없이 만날 수 있는 바비큐 비어 파티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더케이호텔서울 바비큐 비어 파티에서는 LA갈비구이, 숯불닭갈비구이, 꼼장어구이, 소시지구이 등 특급호텔 주방장이 직접 구워 주는 라이브 그릴 요리와 후라이드 치킨, 토마토 샐러드, 훈제연어, 파스타 등 총 30여종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바비큐 비어 파티는 오는 10일부터 9월20일까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5월·6월·9월은 일요일과 우천 시, 7월·8월은 일요일과 월요일, 우천시 각각 운영하지 않는다. 그 외에도 6월 6일과 7월29일부터 8월6일은 휴장된다.

 

또한, 바비큐 비어 파티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선사하기 위해 바비큐 비어 패키지도 진행한다.

 

더케이호텔서울 관계자는 “맛있는 바비큐와 시원한 맥주, 분위기 있는 공연과 함께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여유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The-K호텔서울 바비큐 비어 파티-2

김재민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