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권재형 경기도의원(의정부시 제3선거구) 예비후보, 주당 권재형 예비후보 주요 지역공약 발표

▲ 권재형

더불어민주당 권재형 경기도의원(의정부시 제3선거구) 예비후보가 16일 경기북부 평화통일특별도 관철 등 주요 공약 사항을 발표했다.

 

권 예비후보는 이날 시의원 예비후보들과 함께 지역에 관한 공약 회의를 진행했다. 이날 공약 회의를 통해 ▲경기북부 평화통일특별도 관철 ▲주민들의 의견이 반영된 7호선 장암신곡역, 민락역 이전 및 신설 ▲경기북부 고속종합터미널 신설 등이 논의됐다.

 

권 예비후보는 “철도사업은 100년을 내다보고 신중하게 살펴야 한다. 주민들의 목소리가 반영돼 만족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해야 할 것”이라며 “의정부시는 남북 화해시기에 있어 평화통일의 중심도시가 될 것이 확실하기 때문에 의정부고속터미널이 아닌 경기북부 고속종합터미널 신설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시의원 예비후보들과 선심성, 장황한 정책이 아닌 실현이 가능하고 주민들의 피부에 와닿는 방안들을 논의했다”며 “지역주민을 위해 더욱 열심히 뛸 것”이라고 강조했다. 권 예비후보는 이어 장암역을 찾아 출근길에 나선 시민 한명 한명에게 인사를 전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의정부=박재구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