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박근철 도의원(의왕1) 후보,‘으뜸의왕 만들기 10대 공약’ 발표

▲ noname01

더불어민주당 박근철 경기도의원(의왕 제1선거구, 고천ㆍ오전ㆍ부곡동) 후보는 29일 ‘으뜸 의왕 로드맵 10대 공약’을 발표했다.

 

박 후보는 이날 의왕시 오전동 자신의 선거사무실에서 “민생 현장에서 보고 들은 시민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해 ‘의왕 발전 6대 비전, 50개 공약’을 발굴했다”며 “이 가운데 시민의 피부에 와 닿은 현안과제를 중심으로 10대 중점 추진 공약을 제시한다” 고 말했다.

 

으뜸의왕 만들기 10대 공약은 초평동 뉴스테이 및 월암동 희망타운 조기 조성, 의왕 제2테크노파크 신설, 인덕원~수원 복선전철 조기 착공 및 (가칭)오전역ㆍ의왕시청역 급행역 신설, 예비군훈련장 조기 이전 및 그 자리에 시민을 위한 문화ㆍ체육복합타운 조성, 재향군인회관 재건축 및 그 자리에 지역주민 복지ㆍ편의시설 확충 등이다. 

또 도깨비시장ㆍ레일바이크 연결 도로 신설 및 도깨비시장의 문화관광형 전통시장화 지향, 부곡~강남~광화문을 연결하는 광역 버스 노선 신설 및 광역 직행버스 증차, 고천행정타운 중심부에 중앙광장 및 시민공원 조성, 1호선 급행 전철 의왕역 정차 및 의왕역 에스컬레이터 설치 등도 포함된다.

의왕=임진흥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