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소녀’ 청담동 떠나는 예은의 특별한 이사파티! #김완선 서태화 요리 배우기

▲ MBN ‘비행소녀’ 40회
▲ MBN ‘비행소녀’ 40회
MBN ‘비행소녀’ 40회에서는  ‘핫펠트’ 예은의 시끌벅적한 이사 파티 현장이 공개된다.

국민 걸그룹 ‘원더걸스’에서 ‘핫펠트’로 돌아온 예은의 특별한 이사 파티 현장이 공개된다. 예은은 “12년 동안의 청담동 생활을 접고 이사를 하게 됐다. 이 집에서의 추억이 많아 마지막으로 친구들과 파티를 열기로 했다”라고 입을 열었다.

예은의 싱글 하우스로 하나 둘 절친들이 모이자, 예은은 친구들과 함께 과콰몰리, 카나페, 김치 케사디야 등 여느 레스토랑 부럽지 않은 홈파티 음식을 직접 만들어보는데.

어느 덧 음식이 완성되고 친구들이 다 모이자, 집에서 말을 거의 하지 않아 “ASMR 영상이냐”라는 이야기를 들었던 예은의 집이 일순간 시끌벅적한 파티룸으로 변하는데.

가수 김완선이 요섹남이자 절친한 배우 서태화에게 요리 배우기에 나선다. 김완선이 중식, 양식, 궁중요리 등 5개의 요리 자격증을 보유한 서태화의 집에 방문한 것.

서태화는 용도별로 나눠 사용하는 5대의 냉장고와 다양한 조리 도구, 각종 조미료 등 모두 갖춘 레스토랑 급 주방을 공개해 김완선은 물론 제작진을 놀라게 한다.

김완선은 서태화에게 요리를 배우는 것은 물론 소개팅남과의 연애 상담에도 나선다. 

MBN ‘비행소녀’ 40회는 4일 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