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만 파주시민 여러분! 한반도 평화수도, 통일경제시장 최종환을 선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성원과 지지로 민선 제7기 파주시장에 당선됐습니다.
파주는 지난 4년간 갈등과 분열로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오늘 파주는 소통과 화합의 상징, 평화와 도약의 선두가 될 것입니다. 선거기간 동안 시민들과 한 약속 그리고 한 표, 한표에 담긴 무거운 명령을 결코 잊지 않고 오로지 시민들만 생각하며 평화경제 행복도시 파주를 만들겠습니다.
존경하는 파주 시민 여러분! 한반도는 4.27 남북정상회담의 판문점선언이후 새로운 천년을 시작하였습니다. 6.12 북미정상회담으로 지구상 마지막 남은 냉전체제가 사실상 해체됐습니다. 평화기운이 싹트기 시작한 것입니다.
이제 파주는 대한민국의 변방이 아닌 평화와 통일의 중심, 남북간 협력과 교류, 동북아협력과 대륙으로 진출하는 관문이 될 것입니다. 한반도 신경제 지도의 중심도시 파주를 북한을 넘어 대륙으로, 유럽으로 뻗어 가는 북방전진기지로 만들겠습니다. 파주통일경제특구를 완성해 파주 경제를 살아 숨 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선거는 우리 파주 시민 모두의 승리이며, 평화와 통일을 향해 도약하는 첫 걸음입니다. 감사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