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소감] 장정민 인천 옹진군수 “지역·계층 차별없는… 해양관광 1번지 옹진 등 공약 실천”

▲ 장정민 인천 옹진군수 당선인

사랑하는 옹진군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군민 여러분의 현명한 선택으로 저 장정민이 군민 중심의 현장군수로 군민들을 섬길 기회를 얻었습니다.

 

이는 우리 옹진군의 변화에 대한 군민 여러분의 갈망이자 의지라고 생각합니다.

이를 뼈속까지 명심하고, 제가 한 약속을 지키는데 온 힘을 기울이겠습니다.

6·13 지방선거에 옹진군 발전을 위해 함께 선의의 경쟁을 펼친 4명의 후보에게도 존경과 감사함을 전합니다.

 

이젠 모두가 하나가 되어야 합니다.

저 장정민 새로운 옹진 건설을 위해 군민과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는 군민중심 행정을 펼쳐 지역과 계층의 차별 없는 옹진, 대한민국 해양관광 1번지 옹진 등의 공약을 실천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그동안 쌓아온 모든 역량을 쏟아부어 군민의 삶을 바꿔 드리는 발로 뛰는 옹진군수가 되겠습니다.

 

앞으로 군민이 행복한 옹진, 누구나 살고 싶은 옹진군이 되도록 우리 모두 힘과 지혜를 모아 옹진군의 변화를 이끌어 내야 합니다.

제가 선봉에서 군민의 뜻을 받들어 군민이 자부심을 갖고 생활하는 옹진군을 만들어내겠습니다.

옹진군민의 뜨거운 지지와 성원에 거듭 감사드리며, 공약을 실천하는 책임지는 군수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