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공연&전시] ASAC아침음악살롱 ‘코리아쿱오케스트라’ 外

▲ ASAC아침음악살롱
▲ ASAC아침음악살롱
◇공연

ASAC아침음악살롱<코리아쿱오케스트라>/21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달맞이극장/ 경기 안산문화재단의 대표 브런치콘서트 ‘아침음악살롱’이 오는 18일 오전 11시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의 교향악으로 첫 번째 아침을 시작한다. ‘아침음악살롱’은 브런치콘서트라는 장르의 특별공연으로 평일 오전에 커피와 다과를 클래식 공연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주부관객을 비롯해 안산시민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BEST COLLEDCTION /21일 안양아트센터 수리홀/ 방타 타악기 앙상블이 안양에서 best of collection 을 공연한다. 방타 타악기의 슬로건인 ‘두드림으로 활력 찾는 세상 만들기’에 따라 등교부터 종례까지 평범해 보이는 학교에서의 일상을 타악기적 음악관으로 재해석하여 보일 예정이다.

◇전시

My life, Your life/~7월17일 갤러리 이레/ 전시는 자신의 삶에서 느끼는 감정들과 타인의 삶에서 느끼는 감정들이 어우러지면서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전시다. 작가 최지영은 일상을 여행하는 기분과 설레임으로 바라보면서 이를 작품화시켰다. 평범하고 반복되는 일상도 누구에게는 특별하고 설레는 감정을 가져올 수 있다는 생각을 보여주는 전시다.

탄생 100주년 기념, 이성자_지구 반대편으로 가는 길/ ~7월29일 국립현대미술관 과천관/ 국립현대미술관은 이성자의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고 덕수궁관의 ‘신여성’전을 시작으로 여성미술가에 대한 집중 조명을 위한 전시로 기획했다. 이성자는 1951년 프랑스로 건너가 60여년 동안 왕성한 활동을 한 작가다. 유화, 아크릴화, 수채화, 판화, 도자, 모자이크 등 광범위한 영역에 걸쳐 한국과 프랑스를 오가며 독특한 작품세계를 펼쳤다.

▲ My life, your life
▲ My life, your life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