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5' 싸이, 유례없는 무대 예고…흥신흥왕 기대감 'UP'

▲ JTBC '히든싱어5' 싸이 편. JTBC
▲ JTBC '히든싱어5' 싸이 편. JTBC
'히든싱어5'에 흥신흥왕 월드스타 싸이가 온다.

최근 진행된 JTBC '히든싱어 시즌5'(기획 조승욱 연출 김희정)(이하 '히든싱어5') 녹화에서레전드 퍼포먼스 가수 싸이 편이 공개된다.

'히든싱어5' 제작진은 "싸이가 유례없는 댄스 오프닝으로 스튜디오를 흥으로 압도했다. 그는 등장하자마자 독보적인 댄스로 존재감을 과시했다"고 전했다.

싸이 편에서 '히든싱어' 전 시즌 최초로 랩 모창 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전해져 관심이 커지고 있다. 싸이가 모창 능력자들과 대결을 앞두고 "18년째 매년 노래가 늘고 있어요"라고 반전 고백을 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싸이 특유의 노래와 랩을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모창 능력자가 있을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싸이가 MC 전현무와 마지막 4라운드 득표수를 걸고 공약 배틀을 할 예정으로 전해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90표를 기준으로 더 적은 표가 나오면 싸이가 스페셜 무대를, 더 많은 표가 나오면 전현무가 치킨을 쏘기로 선언하면서 역대급 '치킨싱어'가 연출됐다고 전해져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싸이와 모창 능력자의 '히든싱어' 최초 랩 모창 대결은 어떨지 그리고 싸이, 전현무의 '치킨싱어'의 승자는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히든싱어5'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음악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설소영 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