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선 의정부역 바로 앞 의정부시 의정부동 황금 입지에 들어서는 ‘의정부역 코아루 퍼스트원’이 6일 홍보관을 열고 본격 본양에 나선다.
한국토지신탁이 공급하는 주거시설로 지하 3층~지상 24층, 총 349실 규모다.
교통, 생활, 문화, 자연 등 원스톱 생활환경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의정부 최중심 입지에 들어선다. 먼저, 뛰어난 교통망을 갖춘 것이 장점이다.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 1번 출구 직선거리 25m에 위치하고 경전철 의정부역이 5분 거리에 들어선 초 역세권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여기에 지난해 6월 개통한 구리~포천 간 고속도로가 가까워 수도권 전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의정부 중심 상업지구에 위치한 만큼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단지 반경 1km 내외에 의정부역사 내 신세계 백화점을 비롯해 하나로마트, 의정부 제일시장, 의정부시청, CGV, 로데오거리, 버스터미널, 역전근린공원 등이 있다.
의정부역 코아루 퍼스트원은 1~2인 가구 실사용자들을 위한 소형 규모의 특화설계를 적용, 생활 편의를 높인다. 또 24층 고층의 확 트인 조망권 확보와 다락방(일부 세대) 등이 설치돼 우수한 공간 활용성이 돋보인다.
이밖에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시행된 新 DTI 및 DSR 적용으로 소형 상품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데다 비규제 지역으로 전매제한, 청약규제 등에서 자유롭다.
분양 관계자는 “의정부역 코아루 퍼스트 원은 평범한 수익형 부동산 상품이 아닌,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 바로 앞에 위치한 최고 입지의 주거상품”이라며 “규제를 빗겨간데다 풍부한 임대수요, 뛰어난 생활 인프라를 갖춘 만큼 안정적이면서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분양 홍보관은 6일 의정부시 시민로 80 (의정부동 494) 센트럴 타워 2층에 오픈 예정이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