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아가 액션부터 눈물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SBS 새 주말드라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박언희 극본, 박경렬 연출)에서 이시아는 살기 위한 절박함으로 페이스오프급 성형 수술을 감행하지만 그로 인해 기억을 잃게 되는 지은한 역으로 분했다.
이시아는 의문의 남자들로부터 맹추격을 당하며 고군분투하기도 하고, 김재원(한강우)과의 운명적인 첫 만남을 가졌다. 이 과정에서 이시아는 한 번도 보여준 적 없는 새로운 면모들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체격이 건강한 남자들을 부드러운 몸짓과 화려한 발차기로 단번에 제압하는 액션 장면을 자연스럽게 만들어낸 것.
누군가에게 쫓기며 극심한 공포를 느끼는 모습부터 온전히 자신의 아픔을 드러내지도 못하고 살기 위해 김재원에게 성형 수술을 해달라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까지 지은한의 애처로운 감정을 밀도 높은 연기로 설득력 있게 그려냈다.
이시아의 향후 활약이 더욱 궁금해지는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