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과 기업 등 고객 맞춤형 토탈 인테리어를 선도해 나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남성우(46) ㈜지원아르코 대표이사는 자사는 고객들이 원하는 규격과 디자인으로 시공하는 수도권에 몇 안 되는 맞춤형 토탈 인테리어 기업이라고 소개했다.
최근엔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모기 퇴치용 방향 꽃바구니인 에코플로라, 종이없는 벽지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남 대표는 “대기업의 경우, 규격화된 제품을 시공하고 있어 차별화를 두기 위해 맞춤형 인테리어를 시공하게 됐다”며 “현재는 고객들에게 신뢰를 얻어 대형 홈쇼핑 등에서 자사의 상품을 홍보하고 있다”고 말했다.
맞춤형 인테리어에 대해 그는 “고객 상담과 시공장소에 대한 실측, 디자인, 시공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며 “가장 중요한점은 고객과의 소통”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맞춤형 인테리어는 자재와 디자인 등에 따라 가격이 상이해, 고객들이 이해를 돕기 위해 자재 규격에 비례한 표준화된 가격표를 만들게 됐다”고 말했다.
남 대표는 “에코플로라는 조화에 친환경 식물성 액체 등을 접목해 공기정화 효과, 피로회복, 모기기피 효과, 음이온 등의 효과가 있는 인테리어 제품이며, 바르는 페인트인 종이없는 벽지도 새집증후군 예방, 아토피 예방, 수면개선 효과 등이 연구기관에서 검증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그는 “오는 8월23일부터 2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건축박람회에 홍보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친환경 제품을 인테리어에 접목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허현범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