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H 현아, 음원차트 진입 감사 인사 "역시 짱이야"

▲ 현아가 갈무리한 트리플 H 'RETRO FUTURE' 음원 차트 진입 모습. 현아 인스타그램
▲ 현아가 갈무리한 트리플 H 'RETRO FUTURE' 음원 차트 진입 모습. 현아 인스타그램
트리플 H(현아, 후이, 이던)가 음원차트에 진입하면서 현아가 감사 인사를 전했다.

현아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역시 짱이야. 모두 정말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은 트리플 H의 곡이 음원 차트에 진입한 모습을 갈무리한 것이다.

트리플 H는 이날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REtro Futurism'를 공개했다. 타이틀곡은 앨범명과 같은 'RETRO FUTURE'다.

'RETRO FUTURE'는 말 그대로 Retro 스타일의 곡으로, 1950년대와 1960년대의 우주개발 시대와 함께 성행했던 미래주의의 영향을 보여주는 창작 예술의 경향인 Retro-futurism에서 영감을 받았다. 빠르게 변화하고 모두가 따라 하는 현재의 유행보다는 예전의 것에서 새로운 멋을 찾아 새로운 청춘을 표현하고자 하는 데서 비롯됐다.

트리플 H는 지난해 5월 첫 번째 미니앨범 '199X' 이후 약 1년 2개월만에 컴백했다.

 

장영준 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