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시장에 새로운 ‘MXD’(주거복합단지) 트렌드가 거세게 불고 있는 가운데 부천시 중동 1154번지 일원에 주거복합단지 ‘힐스테이트 중동’이 조성된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49층 규모, 아파트 999가구, 오피스텔 49실, 상업시설 ‘힐스에비뉴’로 구성돼 있다. 아파트는 전용 84~141㎡로 이뤄지며,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타입이 886가구로 아파트 전체의 약 90%를 차지한다. 오피스텔도 전용 84㎡ 단일 면적으로 조성된다.
탁월한 입지적 장점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지하철 7호선 부천시청역 초역세권 단지로 강남 등 서울 주요권역으로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다. 인근에 위치한 부천 종합터미널을 통해 서울 및 경기도 주요 지역으로 이동하기 편리하며, 중동IC가 가까워 서울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한 광역 교통망도 뛰어나다.
서해선(소사~원시) 개통으로 교통환경은 더욱 우수해졌다. 현재 부천시 소사동에서 안산시 원시동까지 차량을 이용해 약 1시간30분 가량 소요되는 시간은 약 30분으로 단축됐다. 또 2022년 개통을 앞두고 있는 대곡~소사선이 연결되면 여의도, 서울시청, 마곡업무지구 등 서울 도심으로의 출퇴근 시간도 대폭 줄어들 전망이다.
부천 중동신도시 내 최대 규모 녹지공간인 부천중앙공원을 바로 앞에서 누릴 수 있는 쾌적한 자연환경도 갖췄다. 약 12만㎡ 규모의 부천중앙공원이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다수의 명문 초·중?고등학교는 물론 학원가가 인근에 위치해 있다.
또 현대백화점, 이마트,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등의 대형편의시설이위치해 있고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CGV 등 각종 생활인프라 시설도 가깝다.
‘힐스테이트중동’ 견본주택은 경기도 부천시 상동 529-51번지에 조성돼 있으며 입주는 2022년 2월 예정이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