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제4회 경기창업지원기관협의회' 개최

▲ 경기창업지원기관협의회(1)

중소벤처기업부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23일 경기청 대회의실에서 지역 내 23개 창업지원기관이 참여하는 ‘제4회 경기창업지원기관협의회’를 개최했다.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경기지역 창업지원기관 간 연계 가능사업 및 창업활성화 방안을 논의하고, 창업기업의 애로 해소 및 규제 발굴을 위해 지난 2월부터 경기창업지원기관협의회를 매월 운영 중이다.

 

이번 창업지원기관협의회에서는 경기지역 기술창업 활성화 방안 등 창업 관련 현안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또 창업지원기관들이 현장에서 들었던 창업기업들의 애로사항을 공유, 애로해소 방안에 대해서도 의견을 나눴다.

 

또 경기지역 창업 분위기 확산을 위해 오는 9월13~14일 개최 예정인 ‘경기 청년 창업 한마당 투어’의 내실있는 운영방안, 경기지역 기술창업 동향 및 활성화 방안에 대해서도 논의가 이뤄졌다.

 

백운만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은 “혁신성장을 위해서 중소기업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고, 창업기업의 성장 및 기술창업 활성화를 위해 창업지원기관들 간의 협업이 필요하다”며 “앞으로 창업관련 현안사항과 창업기업들의 애로사항에 대해 함께 풀어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현호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