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엔터테인먼트 위클리는 지난 5일(현지시각 기준) 브리 라슨 주연의 '캡틴 마블' 스틸을 독점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브리 라슨이 몸에 달라붙는 캡틴 마블의 슈트를 입은 채 자신감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다. 또 다른 스틸에선 캡틴 마블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서 출연했던 빌런 '로난'과 만나는 모습이 드러났다.
'캡틴 마블'은 마블이 최초로 선보이는 여성 히어로 솔로 무비로 슈퍼파워를 지닌 여성 히어로 '캡틴 마블' 캐롤 댄버스의 활약상을 담는다. '캡틴 마블'은 마블 히어로물로는 최초로 1990년대를 배경으로 삼아 이야기를 전개된다. 극중 브리 라슨이 맡은 캐롤 댄버스는 공군 장교였다가 슈퍼파워를 얻어 활약을 펼치게 된다.
'캡틴 마블'에는 브리 라슨 외에 '닉 퓨리', 사무엘 잭슨, '필 콜슨 요원' 클라크 그레그가 출연해 '어벤져스'와의 연결고리를 이어간다. 내년 3월 8일 북미 개봉할 예정.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