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면세점, 추석 맞이 ‘골든 판타지’ 프로모션 진행

티몬 제휴 선불카드 증정, 친구 구매 합산 경품 이벤트 등 다양

▲ 사진/갤러리아면세점
▲ 사진/갤러리아면세점

[서울=경기일보/백상일 기자] 갤러리아면세점이 9월 명절 연휴를 맞아 ‘골든 판타지(Golden Fantas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갤러리아면세점63은 추석 명절 연휴를 맞아 출국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소셜커머스 티몬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일부터 23일까지 20달러 이상 구매 시 1만 원 선불카드 또는 63아트 전망대 입장권을 증정한다.

 

갤러리아 온라인 면세점에는 10월 9일까지 ‘해피2게더(Happy 2Gether)’ 친구 구매 합산 이벤트가 열린다. 친구에게 메시지를 발송하면 각자에게 5만 원 적립금이 증정되며 응모자 및 친구의 구매 합산 금액이 200달러 이상이면 추첨을 통해 응모자 10명에게 2인 영화예매권, $400 이상 구매 시 응모자 3명에게 갤러리아 상품권 5만 원권을 경품으로 제공된다.

 

명절 연휴 쇼핑을 마치고 돌아온 고객들이 다음 쇼핑에 사용할 수 있는 리워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으며 갤러리아 온라인 면세점에 가입한 중국 고객을 대상으로는 오는 17일부터 10월 7일까지 온라인면세점 구매왕 5명을 추첨해 인천국제공항 라운지 이용권 1인 2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