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호텔서울은 다음달 6일, 7일 양일간 세계 각국 100여 종의 우수 와인을 경험할 수 있는 ‘2018 가을 와인페어’ 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와인페어는 평소 시중에 접하기 어려운 프리미엄 와인부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와인까지100여 종의 다양한 와인 및 프리미엄 맥주를 시음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야외 카페에서는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메뉴가 별도로 판매되며, 와인 페어를 방문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와인페어에서 구입한 와인은 레스토랑 우첼로에서 코르키지 없이 무료로 이용할수 있다.
또한, 응모권 추첨을 통해 객실이용권, 뷔페이용권, 와인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며, 특히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는 라이브 공연도 펼쳐져 청명한 가을 밤에 로맨틱한 향연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와인페어는 분수광장에서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진행한다.
또한, 와인페어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선사하기 위해 와인페어 패키지도 진행된다. 패키지 구성은 일반실 1박, 모닝 뷔페 2인 식사와 함께 와인페어 2인 입장권과 테이크아웃 커피 2잔이 제공되며, 패키지 고객에게는 우첼로, 더파크 이용 시 15% 할인의 특전이 주어진다.
더케이호텔서울 관계자는 “깊어가는 가을, 도심 속 자연으로 둘러쌓인 더케이호텔서울에서 와인의 향기와 함께 가을의 향연을 만끽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재민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