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서)발레단, 오는 11월3일 수원SK아트리움에서 ‘호두까기 인형’ 공연 선보인다…오는 30일까지 조기예매할인

▲ 서발레단,수원sk주니어발레단_18년7월 이야기가있는발레 공연사진

수원SK아트리움 상주단체인 SEO(서)발레단이 오는 11월3일과 4일 이틀에 걸쳐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당에서 ‘호두까기 인형’ 공연을 선보인다.

 

SEO발레단은 프랑스에서 역량을 검증받은 서미숙 예술감독이 이끄는 단체로 발레STP협동조합 소속으로 수원발레축제를 이끌어나가는 등 지난 2002년 설립 이래로 한국과 유럽에서 많은 활동을 했다.

 

이번 ‘호두까기 인형’ 공연은 차이코스프키 세계 3대 발레 명작 공연 중 하나로 매년 겨울마다 전 세계에 잔잔한 감동을 선사한다.

 

서 예술감독의 지휘에 따라 SEO발레단은 기존의 소녀 ‘클라라’가 선물로 받은 호두까기 인형과 꿈 같은 하룻밤을 보내고 왕자로 변한 인형과 신나게 춤을 추는 내용은 유지하되

 

이를 발레단 개성에 맞게 각색해 더욱 기대를 받고 있다.

 

더욱이 인터파크티켓과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한 이번 공연은 오는 30일까지 조기예매할인(50%)을 진행하고 있어 부담이 덜하다는 평이다.

 

SEO발레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수원 시민의 예술공연 향유를 위해 많은 활동을 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수원시와 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 SEO발레단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경기문화재단이 후원했다.

 

권오탁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