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Jump-Up 실전 창업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창업 7년 미만 초기(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오는 10~11월 열리는 ‘Jump-up 실전 창업아카데미’에 참여할 창업성장단계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교육과정은 ▲선배기업에 듣는 창업노하우 ▲창업 데스밸리 극복기 ▲스타트업에 필요한 법률ㆍ회계ㆍ마케팅 등 실전 위주의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창업아카데미는 10~11월 중 수원(창업베이스캠프)에서 2회, 의정부(경기벤처센터)에서 1회 등 총 3차에 걸쳐 운영된다. 올해부터 경기 북부권역 창업자들의 교육수요를 반영해 의정부에서의 교육과정을 추가했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며, 매 과정당 25명 내외의 교육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신청은 창업베이스캠프 홈페이지에서 차수별 교육일정을 확인하고 나서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교육 수료 시 교육수료증이 발급되며, 우수교육생에게는 최대 200만 원 상당의 시제품제작지원 혜택도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창업지원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창업베이스캠프에서 열리는 창업아카데미는 지난 2016년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308명의 교육 수료생을 배출했다.

 

최현호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