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2018 막심 므라비차 with His Band 내한공연
동요콘서트 <구름빵>/ 2일~13일 NC백화점 NC안산고잔점 5층 소극장/<구름빵>은 백희나 작가의 베스트셀러 동화 ‘구름빵’을 원작으로 하며 유아음악교육 전문가 김성균의 대표곡 ‘괜찮아요 ’, ‘씨앗’, ‘간다간다’ 등과 함께 어우러진다. 공연은 네모 얼굴의 고양이 친구 홍비와 올리가 구름으로 만든 빵을 먹고 구름처럼 떠올라 아침을 거른채 출근한 아빠에게 날아가 구름빵을 건네준다는 따뜻한 이야기로 펼쳐진다.
◇전시
판화프로젝트 <찍.다.>/ ~7일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판화를 기반으로 다양한 매체와의 결합을 보여주는 작가 2인(김동기ㆍ윤세희)의 작품과 직접 판화를 체험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 된다. 이들 두 작가는 우리가 살아가는 도시 풍경을 판화로 찍어내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 작가 김동기는 사라진 벽돌집 이미지를 실크스크린으로 무수히 찍어내고, 조합하여 자연의 모습인 바위섬으로 재구성 한다. 작가 윤세희는 드라이포인트 기법을 활용하여 실제로 존재하는 도시 이미지를 새롭게 배치하여 상상 속 도시 풍경을 완성 한다.
유도영 개인전 <바다가 준 나무>/ 가나아트파크 가나어린이미술관/ 유도영 작가는 업사이클 아트(upcycle art) 작가다. 이번 전시에서는 비치코밍 나무로 제작한 조각과 조명을 결합한 작품을 선보인다. 유도영 작가는 20년 넘게 동화작가와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한 바 있다. 이번 전시에서도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한다. 특히 ‘달빛사랑’, ‘부엉이가족’은 기계부품인 볼트 머리와 동그란 쇠붙이가 나무재료와 대비되어 야생 부엉이의 번뜩거리는 눈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