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방송될 tvN '주말사용설명서'에서는 라미란이 실제 본인의 집과 주말을 보내는 평소 일상을 방송 최초로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항상 유쾌한 매력을 전하던 미란은 실제 본인의 집에서는 ASMR 방송을 방불케 할 정도로 조용한 모습을 보인다고. 미란의 집에서 유일하게 소리가 들리고 움직임이 포착될 때는 바로 요리할 때. 대장금 뺨치는 요리실력을 드러낸 미란은 순식간에 김밥과 낙지 파스타를 완성하는 등 집밥의 요리 신세계를 선보인다.
라미란의 본격 '덕밍아웃' 방송이 될 예정. 워너원 노래만 있으면 그곳이 어디든 천국이 된다는 미란은, 워너원의 타이틀곡은 물론 수록곡까지 모두 완창하는 등 '만렙 덕후'의 내공을 보여준다. 그런가 하면 절친인 김숙도 깜짝 놀랄 정도의 스케일을 자랑하는 라미란의 '프로캠퍼' 면모도 드러낸다. 원터치 텐트부터 20킬로그램에 육박하는 대형 텐트까지, 미란의 남다른 캠핑 장비 스케일이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