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 태권소녀로 변신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이가 태권소녀로 변신한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이가 태권소녀로 변신한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이가 태권소녀로 변신한다.

2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54회는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중 나은이는 태권도에 도전할 예정. 태권 도복을 입은 나은-건후 남매의 귀여운 모습이 시청자에게 흐뭇한 미소를 안길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 나은이와 건후는 태권남매로 완벽 변신했다. 앙증맞은 태권도복과 하얀띠가 나은 건후 남매의 귀여움을 배가시키고 있다. 나은이는 진지하게 정면을 응시하며 태권도를 배우고 있다.

특히 보호구를 착용하고 있는 나은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눈을 초롱초롱 빛내며 두 손을 꽉 쥐고 대련을 준비하는 나은이가 깜찍하기 때문. 그런 나은이를 응원하는 귀요미 건후가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나은 건후 남매는 태권도를 배우기 위해 태권도장에 방문했다. 나은이는 특유의 러블리함을 발산하며 태권도장 언니, 오빠들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스트레칭을 하고 씩씩하게 발차기를 하는 등 열심히 운동하는 나은이의 모습이 사랑스러웠다고 한다.

시선 강탈 태권소녀 나은이의 태권도 도전은 오늘(2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건 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