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아동들의 건강을 위한 신체활동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기획한 <제2회 들썩들썩 3분 건강체조 공모전> 시상식이 지난 15일 열렸다.
이날 오전 11시 경기도의회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박옥분 도의회 여성가족교육협력위원회 위원장(민주당ㆍ수원2), 김승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아동옹호센터 소장, 진용숙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장, 최원재 본보 문화부장 등 내빈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대상(경기도의회 의장상)에는 ▲솔터초 1253팀 ▲포천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동경소녀팀 ▲신흥고 가온누리팀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최우수상(경기도 교육감상)은 ▲풍동초 늘픔반팀 ▲ 현덕초 실력쑥쑥 넷볼부팀 ▲매현중 귯걸스팀 ▲경기세무고 부사관과팀이 수상했다.
우수상인 경기일보 사장상은▲포천 일동초 일동오뚝이팀 ▲지도중 우리동네체조대장팀 ▲한국관광고 동물사랑애조팀이 수상했으며, 어린이재단 회장상은 회정초 4-1팀이 수상했다.
특별상 중 인기상은 ▲안성 금광초의 줄넘기특성화반팀 ▲안산 슬기초의 힘찬체조팀, 학교 단체상은 ▲별가람초, 심사위원상은 ▲좌항초 좌항둥이들팀이 수상했다.
시상식 이후에는 참가 팀들이 각자의 건강체조를 선보이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김승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아동옹호센터 소장은 “아동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건강하고 알찬 학창생활을 보내길 바란다”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도 이를 적극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권오탁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