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주류전문기업 ㈜골든블루, 아동복지시설에 1천만원 기부금 쾌척!

국내 주류 전문 기업 ㈜골든블루(대표이사 김동욱)가 최근 아동복지시설에 1천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하며 따뜻한 한국 사회를 만들기 위한 나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골든블루는 최근 전 임직원들이 모인 송년회 행사에 인천 보라매보육원 아동들을 초청, 각각 500만원의 성금을 전달하고 온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가졌다.

시설 아동과 청소년들을 돕기 위한 ㈜골든블루의 나눔 활동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골든블루는 2015년부터 4년 연속 한국JC가 주최하는 청소년 페스티벌인 ‘You & I 페스티벌’을 후원하며 대한민국의 미래 주역인 청소년들의 끼와 능력을 마음껏 펼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

이번에 기부금을 받은 인천 보라매보육원 등은 ‘2018 You & I 페스티벌’에서 클래식 공연과 난타를 선보여 발군의 성적을 보인 단체다.

㈜골든블루는 김동욱 대표는 “전 임직원들과 함께 연말연시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분들에게 나눔의 손길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기부금이 대한민국의 미래인 어린 친구들이 꿈을 펼치는데 보탬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골든블루는 다양한 분야에서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찾아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골든블루는 ‘함께 성장하고 만들어가는 행복한 미래, Growing & Building for Tomorrow’라는 사회공헌활동 슬로건을 아래, 한국에 나눔 문화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골든블루는 한국JC와 4년 연속 사회공헌 협약을 맺어 청소년들이 사회의 당당한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지난 17일에는 인천지역의 저소득층과 사회적 약자를 돕기 위해 사랑의 열매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3천65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김동수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