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야 tv가 15일 '제28회 서울가요대상'를 생중계 채널로 알려지면서 화제다. 빵야tv는 온라인 영상 스트리밍 플랫폼이다.
이날 빵야tv는 레드카펫뿐만 아니라 본 시상식도 생중계하며 현장의 생생한 열기를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멤버별 원샷캠(직캠) 라이브 또한 빵야TV를 통해 모두 무료로 만나볼 수 있어 음악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28회 서울가요대상'은 빵야tv에서만 아니라 이날 케이블 채널 KBS드라마, KBS조이, KBS W에서도 생중계 한다.
'제28회 서울가요대상'에 참석하는 스타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레드카펫 행사는 본 시상식 전인 이날 오후 5시부터 진행되며, 온라인 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빵야TV를 통해 전 세계 온라인 독점 생중계된다.
한편, 올해로 28회째를 맞이한 '서울가요대상'은 2018년 가요계 총 결산 및 한 해 동안 대중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가수를 선정,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와 전통을 자랑하는 음악 시상식이다.
방탄소년단 워너원 트와이스 아이즈원 아이콘 세븐틴 레드벨벳 임창정 여자친구 뉴이스트W 모모랜드 등 작년 가요계를 화려하게 빛낸 K-POP 스타들이 출연한다. 뿐만 아니라 이정재 류승룡 오연서 고아라 정해인 김새론 등 국내 최고의 배우들이 시상자로 나선다.
장건 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