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중기청, 중소기업 기술개발 지원사업 설명회 다음달 1일 개최

경기중소벤처기업청이 올해 도내 중소기업의 R&D 자금으로 1조 744억 원을 지원하는 ‘중소기업 R&D 지원사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경기중기청은 도내 중소기업의 기술개발을 위해 총 15개 사업, 1조 744억 원을 지원하는 ‘중소기업기술개발 지원사업’ 설명회를 내달 1일 경기중기청 대강당에서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중소기업기술개발 지원사업 통합 공고’를 토대로 R&D 지원정책 추진방향과 사업별 상세 내용, 지원방법 등을 안내한다.

올해 중소벤처기업부 기술개발 지원사업의 정책 방향은 OIN(Open Innovation Network)을 통해 발굴한 과제를 우대, 민간ㆍ시장에서 발굴한 우수과제를 중점 지원한다.

또한 스마트공장 구축 기술 확보 지원, 사업화 성공률 제고를 위한 지원체계 혁신을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기술개발수요 적기대응을 위해 과제 신청 접수를 연중 분산해 실시하고, 평가기간을 최소화하는 등 수요자 맞춤형으로 개선해 운영된다.

기술개발 지원사업 설명회 이후, 과제계획서 작성 방법 관련 안내 및 개별업체 상담이 이어질 예정이다.

백운만 경기중기청장은 “중소벤처기업부 기술개발지원사업을 통해 개방혁신형 기술개발이 중소기업에 정착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해령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