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발렌타인 falling in love/ 14일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오산문화재단이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달콤한 음악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에디킴과 정인의 히트곡과 엄주빈 밴드가 선보이는 재즈음악으로 풍성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일명 ‘고막남친’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에디킴은 ‘밀당의 고수’, ‘이쁘다니까’ 등을 선보이며 독창적인 음색과 감성을 가진 국내 대표 여성싱어인 정인은 <오르막길> 등 히트곡과 리메이크음악을 선보인다. 또 프랑스의 국립음악원인 몽트뢰 음악원 출신의 피아니스트겸 작곡가 엄주빈이 리더로 활약하는 엄주빈 밴드는 여성재즈보컬리스트와의 협연으로 감미로운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2019 최현우 ‘The Brain’/ 15~17일 (3일간)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 이번 최현우의 마술 공연은 사람의 마음과 생각을 읽어내는 멘탈리스트로 변신한 최현우가 사람들의 습관화된 관성을 활용한 심리마술을 선보인다. ‘연속의 법칙’, ‘인간의 지각능력’, ‘기억의 법칙’, ‘돌발적 학습’ 등 인간 내면이 지닌 고정관념을 마법처럼 자극하는 최현우의 마술 쇼는 평생 잊지 못할 충격을 선사한다.
◇전시
그림책에 담은 옛이야기/ ~6월30일 단원미술관/ 이번 전시는 단원 김홍도의 화첩을 주제로 그 속에 담긴 이야기를 미술놀이를 통해 알아보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꾸며졌다.
단원 김홍도의 창조적 정신과 우리문화예술의 가치를 알려주고자 기획, 김홍도의 대표작인 풍속화첩, 금강산화첩, 병진년화첩을 모티브로 OX탐험퀴즈, 그림이 있는 옛 책, 금강산 유람하기, 산수화를 완성시켜 주세요, 풍속화 그림조각 맞추기, 풍속미로 찾기, 함께 만드는 풍속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이야기 사이/ ~8월18일 경기도미술관/ 전시는 현대미술작품을 통해 나의 이야기와 남의 이야기가 서로 섞여가는 대화의 장을 열어보고자 기획됐다. ‘책’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 ‘자연’, ‘생활’, ‘ 환상’, ‘기술’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펼쳐보고, ‘꿈’을 통해 이야기를 상상해보고자 한다. 모든 이야기에는 작가 내면의 자신과의 대화, 이야기와 이야기 사이의 대화, 그리고 작가와 수용자간의 대화를 포함하고 있다. 전시장에서 다채로운 작품들을 통해 작가들의 이야기 사이의 이야기들을 찾아보고, 나의 이야기를 덧입혀서 꿈의 이야기를 완성해 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