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박창순 의원, 전국공무원노동조합에서 감사패 받아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소속 박창순 의원(더불어민주당ㆍ성남2)은 지난 14일 안전행정위원회 회의실에서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경기지역본부 경기도청지부장으로부터 ‘모범도의원 감사패’를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박창순 의원은 지난해 12월 3~14일 2주 동안 경기도 소속 공무원 1천18명을 대상으로 벌인 도의원 의정 활동 수행 관련 설문조사 결과 전문성과 공익성은 물론 현장 공무원들에 대한 이해, 하위 직렬과 소수 직렬 공무원들의 어려움을 대변하는 등의 노력을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게 됐다.

이번 설문조사는 제10대 도의회 출범 이후 행정사무감사, 예산 심의 등 의정 활동 전반에 대해 경기도청 공무원들이 느낀 부분들을 반영한 것이다. 도의회와 집행부 간의 소통을 위한 자료로 활용되고자 마련됐다.

박창순 의원은 “감사패를 마련해준 전국공무원노동조합과 투표에 참여해준 경기도 공무원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의회와 집행부의 건전한 견제 관계를 유지하는 동시에 경기도민을 위해 함께 봉사하는 동반자라는 인식을 가지고 도민을 위한 경기도, 공무원도 함께 행복한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최현호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