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에이지, 11시부터 다이슨 드라이기, 에어팟 '17원 득템 이벤트'

핑크에이지 홈페이지 캡처
핑크에이지 홈페이지 캡처

핑크에이지가 26일 17번째 생일을 맞아 ‘17원 득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뷰티패션가발 쇼핑몰 핑크에이지 회원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가발 40여종 외에도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 애플 에어팟, 스위치게임기, LED 마스크와 같은 뷰티 아이템부터 백화점 명품 브랜드 화장품까지 모두 17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26일 오전 11시를 기점으로 1시간마다 새로운 아이템이 오픈되는 타임세일은 네이버 검색창에 ‘핑크에이지’를 검색해서 나오는 배너를 통해서만 입장이 가능하다.

회원한정 선착순 구매이기 때문에 미리 홈페이지 회원가입 해두고, 오픈 알림 및 공지사항을 미리 받을 수 있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를 하면 된다.

17번째 생일파티 이벤트는 2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매시 정각마다 총 4번 오픈이 된다. 오전 11시에는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와 함께 인기 가발 15종이 함께 오픈되며, 오후 12시 2차에서는 에어팟과 입생로랑 틴트가 준비돼 있다.

이후 순차적으로 오후 1시에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와 3CE 무드 레시피 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 오후 2시에는 LED 마스크와 조말론 향수가 마련돼 있으며, 매시마다 인기 가발 15종이 함께 신규 오픈 되어 모두 17원에 구매 가능하다.

핑크에이지 관계자는 “핑크에이지가 17년동안 받은 사랑에 한번에 보답하기 위해 이와 같은 행사를 준비했다”며 “최대한 많은 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2천만원 상당의 선물 뿐만 아니라 당일날 오픈되는 시크릿 선물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