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사랑의열매, "이현호씨, 안양시 나눔봉사단장 취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순선, 이하 경기사랑의열매)는 28일 안양 마벨리에 프라임뷔페에서 안양시 나눔봉사단장에 이현호씨(62)의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최대호 안양시장, 강학봉 경기사랑의열매 사무처장, 안양시 나눔봉사단원 등 40여 명이 참석했으며, 이현호씨는 안양시 나눔봉사단장 취임과 동시에 나눔리더(100만 원 이상을 기부했거나 1년 이내 납부를 약정한 개인 기부자)에 가입했다.

경기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은 모금전문 봉사단으로서 양극화 심화에 따른 계층 간 갈등 해결을 통해 사회공동체 발전을 이루기 위한 목적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발족한 새로운 개념의 봉사조직이다. 단순 복지수요 대상자에 대한 노력봉사에 그치지 않고 모금활동, 배분활동, 문화활동 지원 등 지역기반 풀뿌리 나눔봉사활동을 전개한다.

이현호 단장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모두가 행복한 안양시를 위해 부지런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학봉 경기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지역 복지 발전에 앞장서는 안양시를 이끌어갈 이현호 단장의 행보가 기대된다”며“경기모금회와 함께 따뜻한 나눔문화를 전파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말했다.

최현호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