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매니저들 사로잡은 양평 두물머리 핫도그·가평 솥뚜껑 닭볶음탕

두물머리 핫도그 가게를 찾은 '전참시' 매니저들. MBC
두물머리 핫도그 가게를 찾은 '전참시' 매니저들. MBC

'전참시' 매니저들을 사로잡은 양평 두물머리 핫도그와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이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했다.

3일 오전 재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방송인 유병재의 매니저 유규선, 개그맨 이승윤의 매니저 강현석, 개그맨 박성광의 매니저 임송, 배우 신현준의 매니저 이관용이 함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유규선 강현석 임송이 만나 양평 두물머리 핫도그 가게에서 만난 사람은 바로 이관용. 핫도그와 초코우유의 조합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이관용 매니저와의 만남에 이들은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두물머리 핫도그 가게에서 만난 이들은 미리 준비한 초코우유와 함께 핫도그 시식에 들어갔다. 핫도그를 맛본 매니저들은 절로 감탄을 쏟아냈다. 특히 임송 매니저는 순한맛에 이어 매운맛까지 섭렵하며 '먹방'을 선보였다. 여기에 시인 못지 않은 맛 표현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실제 이들이 찾은 두물머리 핫도그는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에 위치한 곳으로 이미 각종 방송을 통해 소개된 유명 맛집이다. 순한맛과 매운맛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3,000원이다. 평일 오전 10시, 주말 오전 9시부터 영업한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 소개된 가평 솥뚜껑 닭볽음탕.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소개된 가평 솥뚜껑 닭볽음탕. MBC

이어 매니저들은 점심 식사를 위해 이영자가 추천했던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집을 찾았다. 이영자는 "내가 이 집을 너무 아껴서 무덤까지 갖고가려고 했었다"며 아쉬움을 토로하기도. 실제 커다란 솥뚜껑에 끓여 내놓는 닭볶음탕은 보는 이들의 식욕을 돋우기에 충분해 보였다.

이날 방송에 등장한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은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곳으로 역시 각종 방송에 소개된 맛집이다. 가격은 3~4인분에 7만 7000원이다.

장영준 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