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일패스를 통해 5대벨트 관광열차를 무료 입석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5대벨트 관광열차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5대벨트 관광열차’는 중부내륙순환열차, 백두대간협곡열차 ‘O V-train’, 남도해양열차 ‘S-train’, 서해금빛열차 ‘G-train’, 정선아리랑열차 ‘A-train’, DMZ를 달리는 ‘D-train’ 등이다.
중부내륙을 달리는 O트레인과 V트레인은 고요한 중부내륙 두메산골을 일깨우며 차창 밖으로 펼쳐지는 수채화 같은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주요 추천 코스로는 단일 당일치기 코스로 서울역에서 오전 8시 20분에 출발, 도담삼봉-수양개빛터널-만천하스카이워크-단양구경시장 등의 코스를 거쳐 서울역으로 돌아온다. 가격은 어른 7만9천원이다.
남도해양열차의 경우 여수 오동도 코스, 순천만 코스, 지리산 뱀사골 트래킹 코스 등 다양하다. 서해금빛열차는 만리포 해수욕장, 아산 외암민속마을, 서천 마량포구 등을 당일치기로 이용할 수 있다.
오레일패스는 ‘5대 벨트 관광열차로 즐기는 레일 위의 Oh! 즐거운 행복’이라는 의미로 연령이나 국적 상관없이 누구나 정해진 기간(3일권, 5일권) 동안 5대 벨트 관광열차를 입석으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코레일관광개발 홈페이지와 콜센터,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오레일패스’ 검색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현재 출시기념으로 오는 14일까지 티몬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 ‘이용요금 10% 할인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