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중기청, 한국환경공단 수도권동부지역본부와 함께하는 ‘중소기업제품 구매상담회’ 참여기업 오는 15일까지 모집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오는 23일 열리는 ‘공공기관과 함께하는 중소기업제품 구매상담회’ 참가 업체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한국환경공단 수도권동부지역본부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공공기관에 납품이 어려운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구매상담회 참가 업체는 오는 15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행사 참여 중소기업은 공공기관의 구매담당자와의 1대1 상담을 통해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다. 또 공공기관은 중소기업제품 의무구매율 달성과 우수 중기제품 발굴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한국환경공단 수도권동부지역본부에서 시행하는 사업과 관련해 구매계획 및 수요 품목을 공유해 중소기업 혁신제품 구매 활성화를 촉진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상담회에서는 구매 예정 품목인 송풍기, 유량계, UV소독설비 등에 대한 상담을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우수한 제품을 보유한 도내 중소기업이면 누구나 무료로 가능하며 경기중기청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확인 후 이메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백운만 경기중기청장은 “이번 구매상담회는 공공기관의 동반성장ㆍ상생협력에 대한 의지와 우수 중소기업의 혁신제품들이 만나 구매계약으로 이어질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우수한 제품을 보유한 지역 중소기업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해령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