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마라탕 전문가(?) 이용진의 오답 퍼레이드

'전참시' 이용진이 마라탕의 기원부터 소스 분석까지 맞는 것 하나 없는 허세 매력을 뽐냈다. 방송 캡처
'전참시' 이용진이 마라탕의 기원부터 소스 분석까지 맞는 것 하나 없는 허세 매력을 뽐냈다. 방송 캡처

개그맨 이용진이 마라탕의 기원부터 소스 분석까지 맞는 것 하나 없는 허세 매력을 뽐냈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이용진이 여행, 음식, 패션 등 장르를 막론하는 '넓고 얕은' 지식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이용진은 마라탕을 처음 먹는 매니저에게 마라탕 전문가인 척 끊임없이 아는 척을 시전했다. 그리고 자신이 알고 있는 것이 맞는지 식당 직원에게 물어봤고, 그 결과 대부분이 틀린 내용이었다.

이용진의 오답 퍼레이드에 애써 웃음을 참았던 매니저는 "사실 좀 많이 민망하고 부끄러웠다"면서 "형이 틀렸을 때의 반응이 있다. 너무 자연스러운 반응이 진짜 웃기다. 용진이 형만의 매력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용진의 매니저는 앞으로 이용진을 담당하게 될 후임 매니저에게 자신이 3년 동안 체득한 '이용진 매뉴얼'을 전수했고, 이용진은 그동안 고생한 매니저에게 진심으로 고마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장건 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