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호산X박지훈 "꽃파당에서 만나요"

박호산 인스타그램
박호산 인스타그램

배우 박호산이 연극과 드라마 촬영 근황을 밝혔다.

16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는 연극 ‘인형의집, Part2’ 주연 배우 박호산과 우미화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DJ 최화정이 박호산의 은발을 보고 멋있다고 칭찬하자 그는 “은발이 원래 제 머리색이다. 숱이 많아서 미용실가면 커트비를 두 배로 내라고 한다”며 웃었다.

또 “‘슬기로운 감빵생활’과 ‘나의 아저씨’를 촬영할 때 많이들 알아보셨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촬영할 때는 너무 재미 있었다. 동료들이 다 대학로 연극배우들이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박호산은 드라마 ‘스카이 캐슬’에서 도훈엄마역으로 출연했던 우미화와 연극 ‘인형의집, Part2’에 출연 중이라고 밝혔다.

‘인형의집, Part2’는 1879년 초연된 입센의 ‘인형의 집’에서 자아를 찾아 집을 떠난 노라의 15년 뒤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노라 역은 우미화, 토르발트 역은 박호산이 맡았다.

앞서 박호산은 자신의 SNS에 워너원 출신 박지훈과 찍은 사진을 올리며 드라마 ‘꽃파당’을 촬영하고 있다고 알리기도 했다.

JTBC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왕이 자신의 첫사랑을 사수하기 위해 조선 최고의 매파당 ‘꽃파당’을 통해 조선에서 가장 천한 여인 개똥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들려는 조선 혼담 대 사기극으로 9월 방영 예정이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