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는 금융상품 온라인 매수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온라인 금융상품 가입 이벤트’를 6월 말까지 진행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 모바일을 통해 온라인전용펀드나 ELS/DLS를 매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 신청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온라인전용펀드 1천만 원 이상 순매수 시 1만 원을 지급하며, 5천만 원 이상 순매수시 최대 5만 원을 지급한다. ELS/DLS도 매수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지급하며, 5천만 원 이상 순매수시 최대 5만 원을 지급한다.
또한, 글로벌자산배분 투자가 가능한 미래에셋대우의 디지털자산관리솔루션인 ‘GPS’를 통해 100만 원 이상 포트폴리오 매매 시, 백화점 상품권 1만 원을 지급하는 체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미래에셋대우 윤상화 디지털Biz본부장은 “최근 온라인전용펀드에서도 설정잔고 증권업계 1위(금융투자협회 전자공시자료, 4월 5일 기준)를 달성했다”라면서 “현재의 성장세에 안주하지 않고 디지털 상품과 서비스 관점에서 더욱 고도화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금융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으며,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서울=민현배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