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경기, 성남고등ㆍ군포송정 ‘LH 희망상가’ 12호 입점자 모집 공고

LH 경기지역본부는 3일 성남고등 A-1블록, 군포송정 A-1블록 단지 내 ‘LH희망상가’ 총 12호의 입점자를 모집 공고한다.

LH희망상가는 공공임대주택 개념을 상가로 확대 적용한 것으로, 청년과 경력단절여성, 소상공인 등에게 시세보다 저렴하게 장기간 임대하는 상가다.

이번에 공급하는 단지내상가 12호 중 7호는 공공지원형으로, 5호는 일반형으로 공급한다. 공공지원형은 공모ㆍ심사 방식으로 청년ㆍ경력단절여성ㆍ사회적 기업 등에 시세의 50% 수준(공공Ⅰ형)으로, 소상공인에게 시세의 80% 수준(공공Ⅱ형)으로 공급한다. 일반형은 별도의 자격제한 없이 일반경쟁입찰 방식으로 공급한다.

성남고등 A-1블록 단지내상가 8호는 공공Ⅰ형 3호, 공공Ⅱ형 2호, 일반형 3호가 공급된다.

강남과 판교 사이에 위치한 성남고등지구 내 유일한 LH희망상가로 행복주택과 국민임대주택 1천520가구의 탄탄한 배후수요가 장점이다.

군포송정 A-1블록 단지내상가 4호는 공공Ⅰ형 1호, 공공Ⅱ형 1호, 일반형 2호가 공급된다. 군포송정지구는 지하철 4호선 대야미역과 지하철 1호선 의왕역 인근에 있어 서울과의 접근성이 뛰어나 관심이 높은 지구다. 720가구의 안정적인 수요가 기대된다.

일반형 입찰은 13일 LH청약센터에서, 공공지원형은 27~28일 사업계획서와 입점 신청서를 지참해 LH 경기본부 임대공급운영2부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LH청약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권혁준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