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서비스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공사피디 운영사 플로언스(대표 김철민)와 오프라인 플랫폼 운영 자회사 공사에프디(대표 윤종열)는 울산시 남외동에 위치한 총판, 공사FD영남스테이션(총판장 김경훈)을 개소했다고 6일 밝혔다. 공사FD영남스테이션은 앞으로 건축, 인테리어, 보수공사 등 공사의 탄탄한 기본기를 보유한 본사와 파트너 십을 구축, 건설서비스 신분야를 선도하게 된다.
이날 개소식에는 건설/인테리어 관계자, 예비 공사FD요원 및 주요 고객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공사FD영남스테이션과 공사에프디 간 총판계약이 진행됐고 경북지사 남태우 지사장, 울산지사 김영하 지사장, 경남지사 정평원 지사장, 부산동부지사 이왕락 지사장, 부산서부지사 안창근 지사장, 대구동부지사 박찬용 지사장, 대구서부지사 박정언 지사장 등 7개 지사장에 대한 위촉 선언이 함께 이어졌다.
공사FD영남스테이션 김경훈 총판장은 “대기업 건설사의 하청 수준에 머물렀던 지역의 파트너를 가족과 함께라는 생각으로 건설 소상공인으로써 성공하는 모습이 보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 공사피디가 보여주는 공사의 관리서비스 영역에서 지역 내 일자리를 창출하고 다양한 시장을 개발,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 공사FD영남스테이션 박치규 부총판장은 “많은 지사와 파트너 조직과 함께 향후 공사PD의 건설서비스 플랫폼 보급 및 건강한 건설시장으로 지역발전에 도움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김동수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