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서비스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운영사 (주)플로언스, 공사FD 영남스테이션 개소

건설서비스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공사피디 운영사 플로언스(대표 김철민)와 오프라인 플랫폼 운영 자회사 공사에프디(대표 윤종열)는 울산시 남외동에 위치한 총판, 공사FD영남스테이션(총판장 김경훈)을 개소했다고 6일 밝혔다. 공사FD영남스테이션은 앞으로 건축, 인테리어, 보수공사 등 공사의 탄탄한 기본기를 보유한 본사와 파트너 십을 구축, 건설서비스 신분야를 선도하게 된다.

이날 개소식에는 건설/인테리어 관계자, 예비 공사FD요원 및 주요 고객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공사FD영남스테이션과 공사에프디 간 총판계약이 진행됐고 경북지사 남태우 지사장, 울산지사 김영하 지사장, 경남지사 정평원 지사장, 부산동부지사 이왕락 지사장, 부산서부지사 안창근 지사장, 대구동부지사 박찬용 지사장, 대구서부지사 박정언 지사장 등 7개 지사장에 대한 위촉 선언이 함께 이어졌다.

공사FD영남스테이션 김경훈 총판장은 “대기업 건설사의 하청 수준에 머물렀던 지역의 파트너를 가족과 함께라는 생각으로 건설 소상공인으로써 성공하는 모습이 보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 공사피디가 보여주는 공사의 관리서비스 영역에서 지역 내 일자리를 창출하고 다양한 시장을 개발,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 공사FD영남스테이션 박치규 부총판장은 “많은 지사와 파트너 조직과 함께 향후 공사PD의 건설서비스 플랫폼 보급 및 건강한 건설시장으로 지역발전에 도움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김동수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