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건설산업, 유럽풍 프리미엄 아파트 ‘검단 파라곤’ 17일 검단신도시에 공급

건설사 차별화된 특화설계 아파트 선보여 시장서 큰 호응

동양건설산업이 유럽풍 프리미엄 아파트 ‘검단 파라곤’을 17일 검단신도시에 공급한다.

검단신도시 AA14블록에 지어지는 ‘검단 파라곤’은 검단지구에 공급하는 파라곤 아파트 2천9가구 중 1차 공급분 887가구로 지하2층 ~ 지상25층 10개동 규모다.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지하 2층~지상 1층은 어린이집, 도서관, 주민운동시설 등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한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선다.

전 가구에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가구별 입구에는 ‘내 집 앞 창고’를 설치하고, 보조 주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다용도실, 기둥 없는 광폭거실, 대형 수납장, 안방 대형 드레스 룸 등 수납과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거실과 주방이 맞통풍 구조로 설계되고 남향 위주의 단지를 배치한다.

지하 1층과 지상 1층의 공동출입구는 리셉션 공간과 고급 가구가 들어선 호텔식 로비로 꾸며져 품격을 높였다.

특히, 올 하반기 분양을 준비 중인 검단파라곤 2차 1,122가구와 함께 검단신도시를 대표하는 대규모 브랜드 아파트 단지의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동양건설산업 검단파라곤 분양 관계자는 “특화 설계가 적용된 아파트는 거주자의 실질적인 주거 만족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같은 지역이라도 그 적용 여부에 따라 가격의 차이로 이어진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