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단신] 롯데마트, ‘미리 준비하는 홈캉스’ 外

▲ 실내 물놀이용품
▲ 실내 물놀이용품

○…롯데마트, ‘미리 준비하는 홈캉스’

롯데마트는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족’이 늘어나는 추세에 발맞춰 26일까지 물놀이용품과 여름용 주방기기, 홈트레이닝 용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미리 준비하는 홈캉스’ 행사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실내 어디서든 펼치기만 하면 물놀이가 가능한 ‘뽀로로ㆍ핑크퐁 에어쿠션폴’과 과일 주스와 간단한 얼음만으로 시원한 냉동 먹거리를 만들 수 있는 ‘실리콘 아이스크림틀’, ‘빙수기’, ‘남양 키친플라워 에어프라이어’ 등을 판매한다. 또 실내에서 운동으로 몸을 만들 수 있는 ‘렉스파 조립식 덤벨 세트’와 ‘렉스파 접이식 싯업벤치’도 내놓았다.

 

○…이마트 ‘비치웨어 대전’ 최대 46% 할인

이마트 데이즈가 바캉스철을 앞두고 다음 달 3일까지 수영복 등을 할인 판매하는 ‘비치웨어 대전’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이마트 데이즈는 총 9억 원 규모로 래시가드, 비치 점퍼, 비치 팬츠 등 총 180여 종의 비치웨어를 준비해 25∼46% 저렴하게 판다. 남성 의류에서는 활동성을 살린 그래픽 래시가드와 하와이안 셔츠, 순면 팩 티셔츠, 비치 후드 카디건 등을 내놓았다. 여성 의류로는 래시가드의 상의와 수영복 하의를 한 벌에 원피스 형태로 접목한 ‘일체형 래시가드’와 바닷가에서 수영복 위에 간편하게 걸칠 수 있는 비치 팬츠를 판매한다.

유·아동 의류로는 래시가드와 유아용 ‘바람 솔솔 점퍼’ 등이 있다.

▲ 오뚜기 '짜장면'
▲ 오뚜기 '짜장면'

○…오뚜기, 직화로 볶은 짜장면 출시

오뚜기는 양파와 춘장을 직화로 볶은 짜장라면인 ‘짜장면’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오뚜기는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면발과 전통 짜장 소스의 조화가 특징”이라며 “짜장의 고소함과 달콤함에 입맛을 자극하는 불맛을 조화시켜 최상의 맛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오뚜기는 제품명 ‘짜장면’처럼 짜장라면의 기본에 충실한 제품을 만들려 노력했다고 자평했다.

홍완식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